Notice

공지사항
 


까다로운 세금 '대개협 홈피'서 일대일 상담


홈피 오픈 1주년 기념 콘텐츠·서비스 대폭 강화


대한개원의협의회가 1일부터 홈페이지(www.koreadoctor.org)를 통해 병원 경영을 위한 '일대일 세무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


대개협은 홈페이지 오픈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주)닥터멤버스를 통해 지난 한 해 회원들의 이용 현황을 분석하고, 수요가 많은 것으로 나타난 개원 및 경영 콘텐츠를 대폭 보강해 1일 새로 선보인다.


이번에 개편된 대개협 홈페이지에는 실시간 재테크 정보를 비롯해 '개원 선배들에게 듣는 개원이야기' '의료동향에 대한 전문가 칼럼' '급변하는 의료법 및 의료 정책에 대한 뉴스정보' 등이 포함돼 있다.


대개협은 또 7월 한달간 홈페이지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캘러웨이골프·SNP 바이오 메디컬·세무법인 택스홈앤아웃·의료취업 포탈 메디컬 잡 등의 협찬으로 주유상품권·기능성 화장품·골프공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대개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그동안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신 회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개원의의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대개협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의협신문 이현식기자 hslee03@kma.org  
입력 : 2008.06.30 17:29 
기사바로가기 : http://www.kmatimes.com/news/hospital/1204505_1788.html